본문 바로가기
음식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자발적 회수 대상 확인 방법 실리콘 이물질

by 그리니23 2023. 4. 5.
반응형

맥심 모카골드는 달달함 덕분에 맛도 좋으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식당이나 회사에서도 많이 찾는 커피입니다. 혹시 맥심 모카골드를 드시고 있다면 꼭 살펴보셔야 할 게 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에 실리콘 이물질이 발견되어 자발적 회수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갖고 있는 맥심 모카골드 확인하시고 문제가 된 제품이라면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교환 및 환불 조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동서 맥심 모카골드

맥심 모카골드 자발적 회수 대상 제품

이번에 문제가 된 맥심 제품은 맥심의 대표제품인 모카골드입니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600g, 2.04kg, 2.52kg, 2.64kg, 2.88kg, 3kg, 3.36kg 모두 해당 회수 제품입니다. 맥심 모카골드는 아마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접하실텐데요, 집이나 회사, 혹은 먹기 전 해당 제품이라면 제조공장과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맥심 모카골드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실리콘 이물질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하면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의 일부 제품에 실리콘 이물질이 섞여있음을 안내했습니다. 해당 실리콘 이물질이 들어간 이유는 창원공장 커피원료제품 생산설비에 있던 실리콘 패킹이 떨어진 뒤 분쇄되어 커피 원료에 섞여 들어간 것입니다. 해당 커피원료를 창원, 인천 공장에서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유통, 판매 되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맥심 모카골드 회수 (교환, 환불) 대상 확인 방법

유통기한과 제조공정은 박스나 포장지에 적힌 해당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집에 맥심 모카골드를 구매했다면 유통기한, 제조공장을 먼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유통기한을 보시면 유통기한이 2024년 9월까지인 제품이며, 제조공장은 인천 , 창원일 경우 자발적 회수 대상 입니다. 그 외의 공장에는 실리콘 이물질이 들어간 커피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맥심 모카골드 회수(교환, 환불) 방법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동서식품 고객 상담실(080-023-9114)을 통하여 교환이나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봉한 제품이여도 관계 없이 교환,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일상 속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맥심 모카골드라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동서식품에서 문제 제품에 한해 자발적 회수를 진행하고 있으니 꼭 교환, 환불을 통해 실리콘 이물질을 드시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맥심 모카골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