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카페별 초달달 초코음료 BEST 5

by 그리니23 2023. 3. 30.
반응형

초코음료를 좋아하시나요? 초코덕후라면 달달한 게 땡길 때 바로 초코음료를 생각한답니다. 따뜻한 봄 날씨에는 시원한 초코음료로 달달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카페별로 가장 달콤하고 맛있는 초코 음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벤티 코코초코프라페

코코볼이 위 아래로 가득 담긴 더벤티의 초초코초 프라페는 깊고 진한 초코프라페의 맛을 더욱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초코 음료입니다. 큰 사이즈와 코코볼의 바삭함과 달달한 초코의 맛 덕분에 이미 초코 덕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초코 음료입니다. 더벤티의 또 다른 초코 음료로는 부드러운 밀크에 초코, 카라멜을 더해 담백하고 짭쪼롬한 맛의 코코밀크프라페가 있습니다. 또한 더벤티의 초코쉐이크는 진하고 꾸덕함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는 음료입니다.  

카페별 초코음료

빽다방 초코빽스치노

얼음과 갈린 초코음료를 먹고 싶을 때 딱인 빽다방의 초코빽스치노! 위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한다면 더더욱 달달한 초코의 맛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달콤 부드러운 초코 음료로 후루룩 먹으면 아삭한 초코가 씹히는 음료 느낌입니다. 이 외에도 빽다방의 초코바나나 빽스치노 또한 초코와 바나나의 조합으로 달달러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카페별 초코음료

공차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달달하고 달콤한 초코 스무디에 짭쪼롬한 치즈폼과 컵에 초콜렛을 둘러 더욱 맛있고 달달하게 만들어진 음료랍니다. 공차라고 하면 티 음료만 생각하겠지만 이렇게 맛있는 초코 음료도 있습니다. 초코 자체가 맛있고 달달해서 초코 러버들에게 사랑받는 음료입니다. 비주얼도 눈이 가기 때문에 눈으로 먹고 맛으로 먹는 음료입니다. 

카페별 초코음료

봄봄 폭탄초코

비주얼부터 달달함이 느껴지는 봄봄 카페의 폭탄초코는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에 알록달록 초콜릿 토핑을 올려 먹을 수 있는 달콤함 그 자체의 초코 음료입니다. 봄봄의 대표 음료로 초코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는 음료입니다. 

카페별 초코음료

컴포즈 커피 더블초코라떼

초코 러버들이 사랑하는 대용량 초코 음료인 컴포즈커피의 더블초코라떼는 초코음료의 정석이라 불린답니다. 한입만 먹어도 초코의 달달함이 들어오는 찐한 초코라떼의 맛으로 에너지 충전에 딱인 음료입니다. 컴포즈 커피의 다양한 메뉴 중 초코 음료로는 원탑 메뉴입니다. 

카페별 초코음료

지금까지 카페별 초코음료 BEST5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달달한 게 땡기는 당 떨어지는 날에는 초코음료로 기운 차게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카페별 초코음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