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2023 스타벅스 추천 커피 메뉴 정보

by 그리니23 2023. 3. 25.
반응형

스타벅스 커피 추천메뉴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 중 하나로 당연 스타벅스가 있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는 취향에 맞는 커피 종류를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답니다. 특히 디카페인 음료 외에도 다양한 시즌 음료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즐기기 위해 방문합니다.

스타벅스 커피 추천메뉴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스타벅스에 다양한 커피 메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추천하는 메뉴들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먼저 바닐라크림콜드브루입니다. 콜드브루에 바닐라 크림이 더해져서 깔끔하고 달콤한 콜드브루를 맛볼 수 있는 음료입니다. 더위사냥 같은 맛이 나면서도 자꾸만 중독되는 맛이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추천메뉴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355ml 기준으로 칼로리는 125kcal 정도입니다. 카페인은 155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추천메뉴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아는 사람만 아는 메뉴로 소문난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은 작은 사이즈로 판매됨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톨 사이즈가 355ml 인데 바닐라스타벅스더블샷은 207ml 로 사이즈는 작지만 맛은 풍부합니다. 더블샷 믹스에 바닐라 시럽, 에스프레소샷, 얼음을 핸드쉐이킹 한 음료입니다. 

스타벅스추천메뉴

바닐라스타벅스더블샷은 207ml 기준 125kcal입니다. 카페인은 15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더블샷이다보니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카페인 함량은 적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추천메뉴
아이스 카페모카

스타벅스 카페모카는 휘핑크림과 달달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음료입니다. 진한 초콜릿 모카 시럽에 에스프레소와 우유, 휘핑이 얹어진 음료는 달달함과 쌉쌀함이 잘 어우러진 맛을 찾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음료입니다. 355ml 톨 사이즈 기준으로 250kcal 이며, 카페인은 95mg입니다. 

 

스타벅스추천메뉴

스타벅스 커피 추천메뉴
슈크림 라떼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는 시즌 한정 메뉴로 봄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입니다. 달달한 음료를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음료이며, 휘핑의 맛도 깊은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280kcal이며, 카페인은 75mg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커피 추천메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음료, 푸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홈페이지

반응형

댓글